공지사항
일반
학생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방법 개선 안내
작성자
권세영
작성일
2020-12-29
조회
5923
본교 학생의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방법이 2021.1.1.자로 아래와 같이 개선됨을 안내드립니다.
□ 주요내용
○ 학생영문성명 변경 방법: 【개선 전】 자율 변경 ⇒ 【개선 후】 신청 - 승인제
○ 개선 사유: 증빙서류에 기반한 엄정한 학적 관리, 학사 증명서상 통일된 영문성명 표기법 적용
○ 적용일자: 2021. 1. 1.
□ 학생 영문성명 변경 신청 방법
○ [재적생]
- 신청방법: 증빙서류(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)를 첨부하여 MySNU에서 신청
- 신청메뉴: MySNU → 학사정보시스템 → 학적변동 → 신청 → 학적부 기재 사항 정정
○ [졸업(수료)생]
- 신청방법: 「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」 및 증빙서류(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)를 학사과로 제출
- 제출방법: 학사과 방문 또는 이메일(haksagwa@snu.ac.kr) 제출
붙임 [학생용]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신청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