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일반

학생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방법 개선 안내

작성자
권세영
작성일
2020-12-29
조회
5923

본교 학생의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방법 2021.1.1.자로 아래와 같이 개선됨을 안내드립니다.



□ 주요내용

 ○ 학생영문성명 변경 방법: 【개선 전】 자율 변경  ⇒ 【개선 후】 신청 - 승인제

 ○ 개선 사유: 증빙서류에 기반한 엄정한 학적 관리, 학사 증명서상 통일된 영문성명 표기법 적용

 ○ 적용일자: 2021. 1. 1. 


 


□ 학생 영문성명 변경 신청 방법
 ○
[재적생]

   - 신청방법: 증빙서류(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)를 첨부하여 MySNU에서 신청

   - 신청메뉴: MySNU → 학사정보시스템 → 학적변동 → 신청 → 학적부 기재 사항 정정


 ○ [졸업(수료)생]
   - 신청방법: 「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」 및 증빙서류(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)를 학사과로 제출

   - 제출방법: 학사과 방문 또는 이메일(
haksagwa@snu.ac.kr) 제출



붙임   [학생용]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신청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