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원

졸업

2021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및 심사 계획 알림(온라인신청 기간 변경)

작성자
김보라
작성일
2021-09-27
조회
6207

2021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및 심사 계획을 알려 드립니다.


(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)


구 분

일 정 내 용

           1. 논문심사 계획 공고

∙ 2021. 9월 중


※ 세부일정은 각 대학(원)에서 정함.

2. 논문제출 예정자 등록


(온라인 신청)

2021. 10. 14.(목)~10. 22.(금) <9일간>


※ 학생 개인별로 mysnu에 로그인하여 신청 함.


mysnu 로그인(학생ID)한 후 -> 학생서비스 -> 졸업 -> 논문/실적심사 신청/취소<신청 기간: 2022. 10. 12.(화) 09:00 ~ 10. 22.(금) 18:00>


등록서류 교부 및 접수


- 석사과정 : 논문심사원


- 박사과정 : 논문심사요구서, 지도교수추천서, 이력서


- 교부 및 접수장소 : 각 학과(부) 행정실


 *등록서류: 온라인신청시 첨부 및 행정실 직접 제출(둘다제출 필요)


 

3. 논문심사료 납부

2021.10.25.(월)~11.5.(금) <평일, 09:00-17:00, 11일간>


※ 논문제출예정자가 계좌 이체 또는 지정된 은행에 직접 납부.

4. 논문심사대상자 명단, 논문심사위원 추천 및 선정결과 보고

∙ 2021. 11. 1.(월)까지


논문심사대상자와 논문심사료 납부자 통계가 동일하여야 함. 다만, 박사과정의 경우 직전학기 심사연기자만큼 통계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음.

         5. 논문심사


         - 예비심사


         - 종결심사

∙ 2021. 10. ∼ 2022. 1월 초까지


※ 세부일정은 추후 안내

6. 논문심사 결과 보고


(심사기간 연장 승인 처리 결과 포함)

∙ 2022. 1. 7.(금)까지

7. 논문합격자 중 수료요건 미충족자 확인 및 철회조치 결과 제출

∙ 심사종료 후 ∼ 2022. 1. 7.(금)까지


※ 해당자가 있는 경우에 한함.

8. 최종 인준논문제출


〔각 대학(원) → 도서관〕

∙ 2022. 1. 21.(금)∼2. 7.(월) 24:00 <18일간>


※ 책자논문 제출 없이 원문파일만 제출


※ 마감 이후 제출/수정 불가


※ 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학위를 받을 수 없음


※ 논문제출 방법, 학생 안내자료 등은 별도 공지

9. 보존용 논문 미제출자 확인 및 명단 제출

∙ 2022. 2. 8.(화)까지


※ 당해학기 보존용 논문을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에 한함.

10. 논문 비공개 승인처리 결과 보고


〔각 대학(원) → 중앙도서관 및 교무과〕

∙ 심사종료 후 ∼ 2022. 2. 1(화)까지


※ 해당자가 있는 경우에 한함.


※ 해당학과(부)에서 1건으로 취합하여 보고


반드시 지도교수의 승인을 얻어 소속 학과() 제출



※ 세부일정은 논문심사계획 참조


※ 학위논문 비공개 관련 세부사항은 【붙임2】의 <참고 2>에 따라 처리


※ 학위논문 교체(또는 정정제출) 관련 사항은 별도 공지 예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