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원
졸업
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(2023.2.졸업) 석사·박사학위 최종인준 논문 제출 관련 안내
작성자
kanney
작성일
2023-01-27
조회
398
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(2023.2.졸업) 대상자들의 최종인준 논문 제출 관련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니, 관련 업무가 원활히 수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제출 기간: 2023. 1. 20.(금)~2. 6.(월) 자정<18일간>
❍ 책자 제출 없이 원문 파일만 제출
❍ 심사위원의 의사를 확인할 증빙이 있는 경우 해당 심사위원의 자필서명/날인을 서명 파일로 대체 가능
❍ 논문 제출시 본문 파일에는 심사위원의 서명(또는 날인)이 불포함된 인준지가 들어가야 하며, 심사위원의 서명(또는 날인)이 포함된 인준지는 스캔하여 별도의 파일로 업로드하여야 함
나. 최종제출 학위논문의 정오표 제출 일자 수정기한: 2023. 3. 3.(금)까지
※ 심사위원의 인준의사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(이메일 등)이 있는 경우 해당위원의 인준지 자필서명 또는 날인을 서명파일 첨부로 대체 가능하며, 증빙을 학과사무실에 제출
※논문 제출 후 논문제출 기간 종료 전까지 학과(부) 사무실에 온라인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및 인준지 제출(~2/6까지)
!! 제출기간 이후에는 어떠한 사유로도 논문의 수정/교체/제출시간연장은 절대 불가하오니 기한내에 제출 바랍니다.
붙임 1. 2022학년도 전기(2023.2.졸업) 보존용 학위논문 제출 관련 안내 1부
2. 학위논문 제출안내(학생안내용 자료) 국/영문 1부
3. 온라인 학위논문 원문파일 제출 매뉴얼 국/영문 1부
4. 학위논문 작성 서식 및 학위논문 제본 및 인쇄요령 1부.끝.